BizMore ERP는 17,000여 고객 컨설팅 경험을 바탕으로 23년간의 노하우가 축적된 최첨단 중견/중소기업용 ERP 솔루션입니다.
BizMore ERP는 ‘더’좋은 비즈니스를 위해, 내게 맞는 서비스를 한 곳에서 ‘모아’ 관리할 수 있는 ERP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.

BizMore ERP는 웹서비스 기반으로 만들어져 언제 어디서나 PC, 모바일, 태블릿 등 모든 디바이스에서 정확하게 업무 처리가 가능하고,
데이터가 실시간으로 연동되어 효율적입니다.

또한 편리하고 파워풀한 그리드를 탑재해 수많은 데이터의 다양한 분석을 가능하게 합니다.
BizMore ERP는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는데 좋은 도구로 활용될 수 있고, 이는 이익의 증대로 이어집니다.

BizMore ERP 빌딩종합관리 도입장점
관리 비용 절감 효과
– 서버 및 서버용 운용체제 구입 불필요
– 관리에 소요되는 인건비 절감

데이터 운용 효과
– 사무실, 집, 출장지, 이동 중에도 어디서든 사용 가능
– 2개 이상의 사업장 자료를 한 시스템에서 일괄 처리 가능

빌딩관리 업무 효율 증대
– 초보자도 쉽고 편리하게 사용 가능
– 중복작업의 최소화로 효율적인 업무 가능
– 전문 회계 솔루션과 자동 연계로 유기적 통합 관리 가능
– 신속, 정확한 의사결정을 위한 다양한 분석툴 제공

개별 사용자 편의 기능
– 항목 크기, 항목 순서, 데이터 정렬 등 사용자 설정값 자동 저장
– 사용자별 다양한 개별 옵션 기능 (예: 각기 다른 결재란 작성 가능)
– 각 주요기능마다 사용자별 강력한 보안 설정 가능
– 엑셀과의 뛰어난 호환성

데이터 보안효과
– 데이터 유출, 바이러스, 해킹으로부터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관
– 타 기기에서 동일한 아이디로 접속시 자동로그아웃 처리
– 로그인후 장시간 미사용시 자동로그아웃 처리

별도 시스템 관리 불필요
– 사용자 의견을 적극 반영한 주기적인 프로그램 자동 업그레이드
– 사용자가 직접 재 설치하는 번거로움 해소
– 일일이 직접 데이터를 백업하는 번거로움 해소

1:1 커스터마이징
– 저렴한 비용으로 개별기업에 맞는 프로그램 수정 가능

신속한 고객 응대
– 전문상담원을 통한 전화 및 원격제어시스템을 통해 신속 지원